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현대그린푸드는 캐나다 비건 식품 기업 ‘데이야’ 제품을 선보이며 비건 식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CJ제일제당도 식물성 ‘비비고 만두’를 출시하며 식물성 식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아워홈은 자사 다이닝 레스토랑 ‘계절의맛’과 ‘싱카이’에서 프리미엄 도시락을 내놓았고, 편의점 GS25는 1인용으로 먹기 좋은 반마리 치킨을 선보인다.메이크업 브랜드 ‘루나’는 피부 결점 커버를 돕는 컨실러를 출시했고,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헤어와 바디 세트제품을 내놓았다. 아웃도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번들거림 없이 남성 피부 결점과 피부 톤을 커버해주는 남성용 비비크림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비비크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비비크림’은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이 보다 간편하고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커버와 보송한 사용감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남성 피부의 요철과 잡티는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울긋불긋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고르게 정돈해 단정한 인상과 깔끔한 이미지 연출에 도움을 준다. 1호 밝은 피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남성만을 위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가 생겼다. 프랑스 감성을 담은 맨즈 코스메틱 오탑이 22일 청답 분더샵에서 론칭쇼를 진행했다. 오탑(OHTOP)은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서 라스트 네임과 ‘OH’라는 감탄사의 이중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오탑은 ‘I Love Me’이라는 해시태그처럼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찾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오탑을 탄생시킨 오성호 대표는 패션, 뷰티 트렌드의 최전방인 파리에서 1999년부터 Showroom Romeo(쇼룸 로미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서울패션위크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마몽드(Mamonde)가 얼굴에 아름다운 윤기를 더해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를 오는 2월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지난해 4월 먼저 선보인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착 붙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하는 파운데이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번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의 장점인 시간이 지나도 처음처럼 유지되는 지속력, 자연스러운 커버력에, 은은하게 윤기나는 ‘내추럴 글로우’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메이크업이 금방 무너지는 무더위가 시작됐다. 더운 날씨로 인한 생기는 땀과 유분은 아침에 공들여한 메이크업을 쉽게 사라지게 만든다. 이에 화장품업계는 여름철 메이크업을 사수할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등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소량으로도 피부 결점을 완벽 커버하면서 보송하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으로 팩트까지 바른 효과를 주는 ‘컨실러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는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매트한 피부를 표현해 주는 새로운 무스 제형 파운
최근 화장품시장에서 뷰티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는 MSBB(My Skin but Better)를 겨냥한 ‘톤업’ 화장품이 베이스 제품부터 크림 에센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그만큼 톤업제품이 잘 팔리고 있다. MSBB는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지만 원래보다 더 좋아 보이는 피부’를 뜻하는 것으로 한동안 열풍이 계속됐던 MLBB(My Lip But Better) ‘내 입술처럼 자연스럽지만 그 보다 더 좋아 보이는 입술’의 트렌드의 연장선이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9일 “무조건 하얀 피부보다는 자연스러운 커버력
모던, 어데이셔스, 아이코닉한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청담동 유아트스페이스에서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2015 뷰티 트렌드 ‘내추럴한 윤곽 메이크업’을 위한 컴플렉션 라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김정은 나스 상무의 제품 소개와 나스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사다 이토의 메이크업 시연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강렬한 색조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나스에서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의 컴플렉션 라인의 론칭함으로써 2015년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의 트렌드와 글로벌 뷰티브랜드로써의 명성을 확인하는 자
자기 자신을 가꾸는 그루밍족들은 어떤 화장품이 좋은지 잘 알고 있다. 그렇다면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는 뭘까.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지난해 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남성 화장품 브랜드 1위에 올랐다.매거진 슈어(SURE)가 최근 발표한 ‘슈어 뷰티 어워즈’에 따르면 백화점, 드럭스토어,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 등 전국 화장품 유통처 640여 곳의 매출을 조사한 결과, 랩 시리즈가 남성 화장품 브랜드 중 지난해 백화점 매출이 가장 많았다.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진주처럼 고급스럽고 화사한 광채로 극광 피부를 선사하는 CC크림이 출시될 예정이다.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이 40%나 함유된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을 오는 2월 1일 선보이는 것.‘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은 근본적인 스킨케어 효과를 도와주며 미세펄 입자로 즉각적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특히 ‘데이 소프트 오라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피부 빛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며,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컨트롤하여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화이트닝 효과를
가 개발, 제조한 화장품들이 올해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각종 언론매체가 주최한 2014년 뷰티 어워드 제품으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에디터와 소비자가 1위로 선정한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 프라이머], 한스킨의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닥터지 브라이트닝 밤], 투쿨포스쿨의 [멀티볼 CC크림] 등 총 4개 제품이다.마케팅팀 정윤영 팀장은 “한국콜마에서 제조된 제품의 품질력이 뛰어난 것을 소비자가 잘 알고 있기에 꾸준하게 사랑해주는 것 같다”며 “
▲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커버, 내추럴]은 베스트셀러 [쿠션 스크린셀]의 성분과 구성을 업그레이드 해 [쿠션 스크린셀 커버]와 [쿠션 스크린셀 내추럴] 2종으로 출시했다.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내추럴]은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푸른빛을 반사시키는 [미러링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보다 탱탱하고 어려 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피부 잡티 커버 기능이 우수한 [쿠션 스크린셀 커버]는 장시간 지속되는 [세컨드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해 한 번만 발라도
▲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 남성 눈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아이세럼이 출시됐다.이 선보인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아키텍트 세럼(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부드러운 워터 세럼 젤 텍스처로 수분 공급과 주름 등 남성들의 눈가 피부를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메탈 소재의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들이 사용하기 좋다.눈 주위에 원을 그리며 발라주면 쿨링 마사지 효과가 있어 피로와
%SOS%▲ 마죠리카 마죠르카 [스위트 트랩 헌터]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컬렉션 [스위트 트랩 헌터]를 출시했다. [스위트 트랩 헌터]는 영롱하고 신비로운 여신의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초콜릿 브라운 마스카라]와, 한정 판매되는 [컬러 아이라이너], [아이 섀도]로 구성됐다.눈매를 커 보이게 만들어 주는 마스카라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F]는 메인 브러시와 미니 브러시가 함께 있는 듀엣 타입이다.쭉쭉 늘어나는 베이스와 더욱 길어진 브라운 파이버가 롱 래쉬는 물론 아찔한 컬링 효과까지 선
하루가 멀다 하고 신상들이 대거 쏟아지는 가운데, 새로운 효능과 기능을 어필하는 신제품이 광고처럼 정말로 효과가 좋은지, 나에게도 잘 맞는 제품인지 궁금증이 생길 수밖에 없다. 이에 [러브즈뷰티 품평단]이 뷰티족들 사이에서 우수한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입소문난 [디에스비(DSB) 화이트닝 비비]를 직접 사용해 보고 친절한 후기를 소개한다. 절대 뜨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한 뜨지 않는 팩트 전용 [디에스비(DSB) 화이트닝 비비크림]은 우수한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며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한 톤
▲ 맥, 멀티 립 크레용 [페이턴트폴리쉬 립 펜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이 부드러운 발림감과 선명한 발색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돌려쓰는 립 크레용 [페이턴트폴리쉬 립 펜슬]을 한정 출시한다.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페이턴트폴리쉬 립 펜슬]은 깎을 필요 없이 편리하게 돌려쓰는 오토 타입의 립 크레용으로, 립밤의 보습, 립글라스의 촉촉함과 빛나는 윤기, 립스틱의 풍부하고 선명한
지난 3일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모습으로 개막식을 알렸다.영화제를 통해 어떤 상영작들이 상영될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역시 영화제의 하이라이트는 배우들의 레트카펫. 레드카펫을 보면 패션과 메이크업에 있어 현재의 트렌드와 다가오는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올해로써 9년째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로서 배우들의 레드카펫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이 레드카펫을 찾은 남녀 배우들의 메이크업 시크릿을 공개했다. 맥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변명숙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은
요즘은 [화장품 홍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들이 널려있다. 게다가 전 세계 화장품 브랜드들도 접하기 쉬워 어떤 브랜드를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많다. 또한 한 화장품 브랜드에서 나오는 제품만 해도 수십 가지. 이렇게 넘쳐나는 화장품 속 알짜배기 화장품은 어떤 게 있을까. 이에 화장품 브랜드 담당자들에게 물었다. 담당자가 추천하는 베스트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20° 리얼 앰플 기획세트(앰플 25ml+에센셜 토너 40ml, 2만5,000원대)추천인 : 본사 상품기획팀 이정순 차장선정이유 : 아프
피부 바탕과 톤을 동시에 가꿔주고, 피부 컨디셔닝 기능까지 겸비한 기능성 [CC(Complete Care) 크림 SPF35 / PA++(이하 CC 크림)]이 출시됐다.에서 선보인 [CC크림]은 메이크업 기능은 물론, 피부 바탕을 가꿔주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지녀 피부 표현과 피부 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다. 바이오 에센스를 통해 이미 그 효능이 검증된 아이오페만의 독자적 성분,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 성분을 함유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라인이 출시됐다.더페이스샵에서 선보이는 라인은 연간 100억 이상 매출을 기록하는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라인인 의 리뉴얼 제품이다.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면서도 피부에 순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개발됐으며, 총10종으로 구성됐다. 라인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과 천연 보습 인자를 함유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에스쁘아’에서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이번 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잇 아이템과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링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한 번의 터치로 입술의 어떤 굴곡에도 자연스러운 색감과 윤기를 자랑하는 ‘립스틱 노웨어 터치’를 비롯,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주는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 그리고 자연스러운 커버와 함께 맑고 화사한 안색을 표현해주는 CC크림 ‘베어 스킨 콤플렉션 크림’